‘치즈게티’는 오뚜기에서 출시한 새로운 컵라면으로, 치즈볶이와 스파게티 두 가지 맛을 결합한 독특한 조합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간편한 조리법 덕분에 바쁜 일상 속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격은 2,300원으로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한 가격대입니다.
조리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컵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뒤, 4분 정도 기다려 물을 버린 후, 액상 스프와 분말 스프를 넣고 잘 비벼주면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도 제공되며, 전자레인지를 활용하면 조금 더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게티’는 풍부한 치즈 향과 스파게티 면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맛으로, 고소하면서도 살짝 짭조름한 맛이 특징입니다. 맛의 비주얼은 피자집 사이드 스파게티를 연상시킬 정도로 진한 치즈 맛이 느껴집니다.
이 라면과 함께 카누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를 즐기면, 치즈와 커피의 조화로 더욱 만족스러운 간식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깊고 진한 커피의 맛을 제공하며, 치즈게티의 고소한 맛을 잘 보완해 주어 완벽한 맛의 밸런스를 자랑합니다.
이렇게 간편한 요리와 음료 조합은 빠르고 쉽게 기분 좋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가장 많이 팔린 라면 1위는 `신라면`…짜파게티·진라면·불닭 순 : 국제신문
가장 많이 팔린 라면 1위는 `신라면`…짜파게티·진라면·불닭 순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팔린 라면과 과자는 각각 ‘신라면’과 ‘새우깡’인 것으로 조사됐다. 1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
www.kookje.co.kr